N잡러 도전하기(feat. 경제적 자유 이루기) - 무료 중계 시청
반응형

지금까지의 나는

하고싶은 건 많고, 생각도 많고, 그러다 보니 항상 실행은 늦었다.

똑같은 오늘을 보내면서 다른 내일을 꿈꾸었다.

 

정말로 간절히 원하는 목표가 생겼다. 사실 모든 직장인들의 목표이리라 생각이 든다.

'경제적 자유 이루기'

더 분명한 목표를 두기 위해서 기간을 정해두도록 하겠다.

딱 5년. 이 5년은 내 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한 시간이다.

'5년 내로 경제적 자유 이루기'

이 목표를 위해 N잡러가 되고자 한다.

지금까지의 경험을 반면교사 삼아 이 3가지를 마음에 새기고 행하려 한다.

1. 배우는 데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고, 책을 가까이 하는 것.

2. 시간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

3. 너무 잘하려고 하지말고 시작해보는 것.

 

1번은 사실 현재의 내가 그렇지 않기 때문에 변화하고 노력해야한다.

2번은 N잡러가 되기위한 노력을 하니 정말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유튜브에는 또 자료가 얼마나 많은지 이대로는 시작도 못해보겠다는 생각에

내 시간을 설계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였다.

후에 시간관리를 철저히 하기 위한 시간설계 방법을 다른 포스팅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

3번은 너무 잘하려고 하지말고 일단 시작해보는 것이다.

2번과 겹치는 내용이지만, 정말 방대한 정보들과 강의들이 있어 준비만 하면 끝이 없다. 

어느정도 배웠으면 일단 시작해보려고 한다.

1번~3번의 과정을 마음에 새기고 N잡러 도전을 진행 중에 있다.

현재 내가 목표로 하거나 진행 중인 잡(JOB)들이며, 여러분들도 자신에게 맞는 잡을 생각해보기 바란다.

-스마트스토어

-전자책 만들기

-제휴마케팅

-티스토리/블로그

-강의하기

 

물론 지금 작성하고 있는 이 티스토리 블로그도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그러기엔 멀었다..)

동시에 이 티스토리는 내가 진행해나가는 과정을 기록하고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분, 같은 목표를 가진 분들에게 정보를 공유하려는 목적으로 만들었다.

여러분들에게도 유익한 블로그가 되었으면 한다.

자료 수집 중 에일린님의 블로그를 알게 됐는데 나와 비슷한 분이시고 배울점이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

https://blog.naver.com/tkstn1004

 

에일린리뷰♥ : 네이버 블로그

직장인 에일린의 솔직리뷰 블로그 ♥

blog.naver.com

 

사람들 생각도 비슷하고 목표도 비슷하고

결국 행하느냐 하지 않느냐 차이라면 

손해볼 것도 없고 열심히 행해보려고 한다.

사실 아직 블로그가 많이 어색하고 글쓰기도 미숙하다.

말투도 이전 포스팅들과 많이 다른데 뭔가 진지한 글이었으니 이렇게 된 것 같다ㅋㅋㅋ

나와 같은 생각인 분들이 있다면 이제 함께 N잡러 도전을 실행해보셨으면 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